① 도입기관/기업(Client)의 대(對) 고객 접점(채널)에 상관 없이 가장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 서비스로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식별 및 고객인증을 용이하게 해주는 링크 제어 기술과 그 소프트웨어. 도입기관/기업(Client)의 도메인이름(Domain Name)을 그대로 사용
② 당사의 응용소프트웨어(Solution)를 사용할 경우, 도입기관/기업(Client)의 고객(Customer)은 도입기관/기업(Client)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어떠한 앱(Mobile Application 및 SW)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고객(Customer) 자신이 늘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로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 가능. 이 때, 사용되는 링크는 복사해도 타인은 접근할 수 없고, 해킹이 불가능함
③ 당사의 응용소프트웨어(Solution)를 사용할 경우, 도입기관/기업(Client)은 Google Analytics와 같은 군집화한 인구통계학적 정보 기반의 정보 수집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준을 초월하여 개개인 단위의 hyper-personalization 수준의 반응 이력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함. 이를 통해, 도입기관/기업(Client)은 고객(Customer)의 이벤트 및 서비스 이용 행태 등과 같은 반응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반응 강도별로 차등화한 마케팅 오퍼(offer)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기능을 쉽게 연계하여 사용 가능(당사 유일)
④ 기관은 이용자가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고객의 반응을 완전 개인화 단위(인구통계학적 단위를 초월)로 수집 및 분석 가능. 이 기술 및 제품에 대해, 농협은행, 수협은행, 롯데카드, 농협카드,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OK저축은행, 우체국 금융, SK브로드밴드, 롯데홈쇼핑 등 다수 기관에서 도입하여 활용 중
⑤ 2023년 KT알파와 알티미디어VN 협업하여 암호화된 보안 쿠폰 형태 사업으로 국외(베트남) 수출 개시
⑥ 과기정통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2024년 우수 정보보호기술로 지정
⑦ 최근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사용하는 블록체인의 제조기업(람다256社)과 블록체인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