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개요 :
“디지털서비스통합관제플랫폼”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여 디지털 디스플레이(LED전광판, 멀티비전, DID, 키오스크 등)의 1대 N방식으로 관제를 용이하게 하며, 컨텐츠 변경이나 관리를 위하여 현장에 직접 갈 필요없이 사용자가 PC/태블릿을 통해 원격으로 관리가 가능한 통합 관제 소프트웨어입니다.
주요 기능 :
ㅇ 긴급알림
- 재난(지진, 화재 등) 및 긴급 상황 시 다수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재난(긴급) 정보를 동시 송출 가능.
- 시각 효과가 뛰어난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재난(긴급) 정보를 송출함으로써 현재 상황을 빠르게 알릴 수 있어 2차 사고 예방이 가능.
-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api를 사용하여 실시간 재난 현황을 제공함으로써 긴급 재난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표출 가능.
ㅇ 컨텐츠 관리
- 다양한 컨텐츠(텍스트, 동영상, 이미지, 위젯, 슬라이드) 제공.
- 시간 및 날짜, 날씨, 대기 등 다양한 실시간 위젯 제공.
- 실제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에 맞는 1:1 크기의 에디터 화면을 제공.
- 다양한 컨텐츠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화면 분할(최대 20개)이 가능.
- 우선 표시 기능으로 다수의 스케줄 중 하나의 스케줄을 최우선으로 표시 가능.
- 스케줄(무제한, 요일, 날짜, 시간, 반복재생)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스케줄 목록에서 여러 개의 스케줄을 관리 가능한 멀티 스케줄링 기능 제공.
ㅇ 패널관리
- 관리 중인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목록을 제공하고, 원격으로 다중 패널 관리가 가능.
- 밝기, 전원 제어 및 전원 스케줄 관리
- 패널의 연결상태 확인 및 연결된 PC 재시작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