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기술
- 콜서비스 : 국선(Inbound, Outbound)통화, 내선통화, 3자통화, 호전환
- 셀프서비스 : IVR시나리오, 기간계 or 3rd Party 시스템 연동, 고객 정보 수집
- 녹취서비스 : 선택 or 전수 녹취 지원 (녹취 원본 암호화 지원)
ㅇ 특징
- 정부 클라우드 전환 정책에 대응할 수 있는 민간 SaaS 제공
- 사용기관의 콜센터 신규 도입 또는 콜센터 시스템 재구축 시 시간, 비용, 상면을 절약할 수 있음
- 콜센터 시스템(교환기, IVR, CTI, 녹취 등)을 기관 내 시스템 구축이 아닌, 클라우드 콜센터 서비스를 신청만으로 단기간에 사용 가능 (시간 절약)
- 콜센터 시스템 구축 시 일회성으로 많은 사업비용이 소모되지만, 클라우드 콜센터 서비스 활용 시 사용 기간에 따른 월 이용료만 납부하여 사용기관의 재정적 부담이 적음 (비용 절약)
- 사용기관은 서비스제공자의 클라우드 자원을 임대 사용하기에, 사용기관 내부에 별도 장비를 도입할 필요가 없음 (상면 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