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기존 앙카방식 차선규제봉의 훼손으로 도로파손 및 2차 사고 발생 우려로 인해 신기술 무볼트 매립식 차선 규제봉을 연구 개발함.
별도의 받침구와 앵커볼트 사용없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내구성이 확보된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기존의 문제점을 보완.
특징.
- 바닥에 타공된 구멍에 삽입되어 고정되는 방식으로 앙카볼트 없이도 바닥면과 단단하게 결속되어 매우 견고함.
- 강한 탄력과 복원력으로 좌우 충격에도 쉽게 원상 복구 됨.
- 도로 바닥에 한 개의 원형 홈을 파고 기초코아를 원형에 넣고 본체의 하단부를 코아 홈에 끼워 고정하는 코아방식으로 앙카볼트 방식 대비 제조원가 절감.
- 시공이 간편하여 공사기간을 단축
- 타공시 발행하는 분진과 파편을 최소화하여 작업환경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