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 Smart Office v10은 사용자 관점의 편리성과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최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조직의 협업을 위한 포탈/메일/게시판/결재/일정/메신저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조직이 협업에 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능동적이고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웹 표준 및 기술 표준 준수(Non-ActiveX 에디터 제공)
2. 최신 UI/UX 적용(사람과 업무 중심, 정보 접근성 향상)
3. 공공결재, 기록물철, 공문서 유통에 적합한 아래한글 편집기
4. 협업 중심의 복수 캘린더 지원(다중 캘린더, 일간/주간/월간 형식 일정보기 등)
5. 보안과 성능이 강화된 메일 서비스(Custom메일관리, 기간설정 백업, AI엔진 탑재, 승인메일)
6. 공공기관 행정업무운영 업무 편람 규정을 준수하는 검증된 전자결재
7. 다양한 유형의 게시판(비공개, 무기명, 보안, 앨범, 동영상, 승인, 웹진 등)
8. 내부 조직도와 외부 인맥의 연락처 통합 관리
9. 구글 일정 및 주소록 동기화
10. 웹폴더, 설문, 동호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