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체커는 도선 및 접지선을 자르지 않고 설치하여 배터리 없이 서지전류에서 생성되는 전자기장을 에너지로 이용하여 동작하는 서지전류 확인 장치입니다.
동작 후에는 리셋하여 10년간 1000회 이상 반복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8/20㎲의 매우 단시간의 짧은 서지전류에서 물리적으로 동작하며 반복 할 수 있는 세계최초의 제품입니다.
현재 국내등록특허 1, 출원특허1, 미국출원 1, 중국출원1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1회용 화약식 서지인디케이터의 문제점인 1회용이라는 점과 화약으로 인한 수출입불편을 해소한 새로운 제품이며 화약식 인디케이터 제조사인 일본 NiGK에서는 본 제품을 화약식 인디케이터를 대체하기 위한 제품으로 수입판매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현재 서지전류의 피해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없어 고장 후 교체 또는 정기점검을 행하는 실태에서 본 제품을 적용하여 피해가 발생한 지점과 점검이 필요한 지점을 확인하여 핀포인트 점검을 통한 시설과 설비의 유지보수에 필요한 시간과 인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인프라에만 적용되어오던 서지확인 제품이아닌 저렴한 가격과 쉽고 빠른 설치 및 직관적인 제품의 동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도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서지확인제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코트라를 통한 주선으로 미국 제너럴 모터스, 라오스EDL, 세르비아 테슬라연구소, 인도sharika, 말레이시아GCC 외에도 중국, 대만, 파키스탄,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베트남 등의 수많은 바이어들이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바이어들에게 혁신적이며 유용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적용개소 : 배전, 통신, 철도, 변압기, 개폐기, LA, SPD, ESS, 태양광, 풍력, 교통신호제어기, CCTV, 빌딩, 스마트팜, EV충전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