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결빙층과 바닥재 표면층간 분리, 박리를 유도(빙착 억제)하여 차량의 하중에 의해 결빙층이 깨지는 원리를 적용하므로써 도로의 블랙아이스(Black-ice)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기존 열선 융설공법 대비 30% 이상 고효율의 도로 융설을 성능을 갖는 모르타르형 도로 바닥재.
1. 차량 바퀴와의 수막현상 최소화 및 장기적인 미끄럼 저항성 극대화 기술.
2. 소광성 아크릴계 수지의 유동성조절 기술에 의한 골재 침강 지연 기술 ==> 바닥재 수명 주기까지 장기적인 미끄럼 저항성 확보 기술과 콘크리트 및 아스콘 도로 표면과의
부착력 향상 기술.
3. 동절기, 도로 바닥재 표면층과 결빙(Black-ice)층과의 층간 분리, 박리 현상에 의한 빙착 방지 기술.
4. 하향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상향열 발생을 극대화한 고효율의 도로 융설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