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요]
■ NiCloud는 소통과 업무 보고, 회의, 문서 협업, 자료 관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공공기관 협업 플랫폼입니다. On-Premise부터 Private Cloud, Public Cloud까지 보안 환경에 맞게 도입 가능하며, 통합된 업무 환경으로 업무가 혁신됩니다.
[특장점]
■ NiCloud를 통해 종이 없는 보고 문화를 실현해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으며, 화상회의를 통해 주 3시간의 출장 감소 효과가 발생합니다. 드라이브와 웹 오피스로 문서 취합에 소요되는 시간이 주 2.5시간 감소해 더 생산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대상고객]
■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연구개발목적기관, 지방공기업, 지자체 출자기관, 지자체 출연기관, 교육청
[주요 레퍼런스]
■국가/공공기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식품안전정보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표준과학연구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콘텐츠진흥원, 경기도교육청, 경기고양교육지원청, 서울특별시교육청,
국립부산과학관, 대전도시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제주관광공사, 한국가스공사,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연구재단,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육아정책연구소, 한국남동발전
[주요 기능]
■ 협업 기능
- 뉴스피드: 타임라인 기반의 협업 공간으로, 드라이브 연동을 통해 쉽고 빠른 업무 프로세스 구축
- 메신저: 1:1/그룹 채팅으로 신속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대화방에서 즉시 화상회의 개설 가능
- 캘린더: 일정 게시물 내 화상회의방 개설이 가능하며, 참석 관리 기능으로 쉬운 회의 운영
- 화상회의: 최대 100명 수용 가능한 화상회의로 수업과 대규모 회의 진행 가능
- 드라이브: 개인/부서저장소로 체계적인 파일 관리가 가능하며, 안전한 파일 공유 및 복구 지원
- 웹 오피스(옵션):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드라이브에서 바로 문서 생성 및 공동 편집 가능
- 웹 뷰어(옵션):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hwp, ppt, word, xlsx, pdf 등 모든 문서를 빠르게 확인
- 드라이브 탐색기(옵션): PC-드라이브 동기화로 PC에서 한번에 파일 관리 가능
■ 보안 기능
- VPN(옵션): 안정성 높은 암호화된 채널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보안으로 비용 절감 효과 발생
- PRIBIT Connect(옵션): 제로 트러스트 기술로 어떤 환경에서든 더 안전한 사용 보장
- 2 Factor 문자 인증(옵션): 인증된 사용자만 접속을 허용하는 2단계 인증으로 안전한 로그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