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요]
■ IT서비스관리 솔루션인 E-GENE ITSM은 ITIL 기반의 IT서비스 관리체계를 구축,
산재되어있는 IT서비스관리 프로세스를 단일화하여 IT서비스 품질제고와 함께
KPI의 객관적 측정을 위한 환경을 마련하고, No-Code 기반의 워크플로우 플랫폼을 내장하여
다변화되는 IT프로세스를 손쉽게 변경하고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합니다.
[특장점]
■ 워크플로우 엔진
■ 화면 저작도구 : Form Designer
■ 데이터 모델링도구 : Data Modeling
■ 연계 도구 : DataAdapter
■ 협업 도구 : Communication, WBS, Webhard, Wiki
[대상고객]
■ 정기적으로 통합유지보수 점검 및 작업을 관리하는 다수의 정보시스템 보유 중인 기관 전체
■ 소프트웨어안전 확보를 위한 지침 [시행 2020. 12. 17.]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0-77호]에 따라
H/W 인프라 및 S/W 어플리케이션의 변경관리, 장애관리, 구성관리 프로세스가 필요한 기관 전체
■ ITIL / ISO 20000 : 2018 기준의 IT서비스 기반마련이 필요한 기관 전체
[주요 레퍼런스]
■ 은행
- 한국은행
- KB국민은행
- IBK기업은행
- 대구은행
- 경남은행
- 부산은행
■ 국가/공공기관
- 행정안전부 국정자원
- 과기정통부 우정본부
- 한국지역난방공사
- 기상청
- 한국연구재단
- 공무원연금공단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부산정보고속도로
■ 대학
- 교육부 국립대학(전체)
- 서울대학교
■ 기업
- 포스코
- 한국공항공사
등 60개 고객사
[주요 기능]
■ 웹기반의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업무 가능 (데스크탑 및 모바일 디바이스 단일개발환경 제공)
■ 프로세스 : 처리자 배정, 프로세스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가능, 대시보드 지원